닫기

GMRC NEWS

Global Leader Providing Scientific & Innovative Solution

NEWS

뉴스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임상 효과 검증]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천만 개 돌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글로벌의학연구센터

댓글 0건 조회 59회 작성일 2021-10-05 13:37

본문

bf918bdbcd26f529f22dcb4cb08da391_1633408523_0077.jpg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빌리프의 대표 제품인 폭탄크림 2종, 보습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수분폭탄™ 크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의 판매량 천만 개 돌파를 기념하며, 클린 뷰티 패키지로 리뉴얼 출시한다.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는 2010년 8월 브랜드 런칭과 함께 보습 폭탄 크림 2종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선보였고, 이 제품들은 지난 10년 동안 누적 판매량이 천만 개를 돌파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6시간 촉촉함이 유지1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스페인 타베르나스 사막의 건조한 기후에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입증2받은 보습폭탄™ 크림이다. 10겹의 피부까지 보습이 도달하는 보습 파워3는 물론 보습 허브로 알려진 컴프리 리프를 함유한 생크림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편안함을 선사한다.


■10겹 피부 보습 변화율 인체적용시험 진행 완료, 대상: 여성 33명(23~58세) / 기간: 21.06.14-21.06.18 / 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보습 연속 성장 효과 평가 인체적용시험 진행 완료, 대상: 성인 여성 33명(23~58세) / 기간: 21.06.14-21.06.18 / 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시험의뢰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