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MRC NEWS

Global Leader Providing Scientific & Innovative Solution

NEWS

뉴스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임상 효과 검증] 에이블씨엔씨, 미샤 '스테이 쿠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글로벌의학연구센터

댓글 0건 조회 63회 작성일 2021-10-08 14:22

본문

485fc11e10a4e963c778237b461938e4_1633670371_3079.jpg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 미샤가 강력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쿠션 파운데이션 신제품 ‘스테이 쿠션 (SPF40/PA++)’을 선보인다.


신제품 ‘스테이 쿠션’은 커버력과 지속력은 높이고 모공이나 각질 두드러짐, 다크닝은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고커버 블러레이어링™ 시스템을 적용한 초밀착 핏팅으로 오랜 시간 벨벳처럼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고 마스크 착용이 일반화되며 메이크업 제품에 ‘밀착력’이 강조됨에 따라 쿠션 파운데이션의 전통 강자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출시했다.


‘스테이 쿠션’은 ㈜글로벌의학연구센터의 임상시험을 통해 마스크프루프(Mask-proof) 테스트를 완료, 자사 기존 제품 대비 92% 이상 마스크에 묻어나거나 지워지지 않는 것이 확인됐다. 또한 고온에서의 임상시험을 통해 지속력이 69% 이상 개선된 것이 입증되어 가을·겨울철의 실내 난방에도 변함없이 깔끔하게 유지되는 메이크업 지속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지난 5월부터 사전 조사를 통해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사항을 신제품 개발에 적극 반영했다. 


에이블씨엔씨 김유진 대표는 “마스크가 일상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되며 달라진 환경에 따라 메이크업 트렌드도 변화하고 있다”며 “필(必) 마스크 시대 속 소비자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한 차원이 다른 에이블씨엔씨 미샤만의 밀착 기술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샤, 어퓨, 스틸라, 부르조아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보유한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중장기적인 성장과 가치 실현을 위한 ESG 경영 실천을 선언한 바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NTACT US

시험의뢰하기
TOP